ABOUT
협회 소개
연혁
조직도
정관
라크로스 소개
NEWS
KLA공지
News
DONATIONS
지정기부금단체
펀드레이징

Membership
Stats
Facebook
Instagram
YouTube
Login / Register / Forgot ID PW
NEWS
Smash COVID-19 Challenge
  한국라크로스협회가 주최하고 ㈜해성문화재가 후원한 ‘Smashcovid19 Challenge’가 4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었다. ‘Smashcovid19 Challenge’는 COVID-19 확산으로 마음껏 운동했던 날을 추억하는 동시에 마스크가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챌린지다. 참여 방법은 본인의 운동 사진이나 영상 업로드하고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이다. 본 챌린지는 라크로스 외 25개 종목의 선수들이 참여하여 약 250여개의 참여를 달성했다. 라크로스 선수들은 물론 다른 스포츠 선수도 참여할 수 있어 더욱 뜻깊고 새로운 챌린지라는 평을 받았다. 한국라크로스협회는 365일 마스크가 필요하지만 COVID-19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마스크를 기부할 예정이다.
KLA 상반기 일정 중단
  한국라크로스협회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(COVID-19) 확산으로 2020년 상반기 일정 중단을 결정했다. 인도어리그 중단 이후에도 지속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(COVID-19) 장기화와 전 세계적인 확산으로 내부 논의를 통해 상반기 대회 일정을 중단했다.
2020 한국라크로스협회 인도어리그 중단
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(COVID-19)로 인해 진행 중이던 Korea Lacrosse Indoor League가 잠정 연기되었다. 대회 일정은 상황이 개선될 때까지 일시 중단 예정이며 3월 중 재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.
2020 한국라크로스협회 인도어리그 개막
  2020 한국라크로스협회 인도어리그가 1월 11일 용인 실내체육관에서 개막한다. 대회기간은 1월 11일부터 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남자부 7팀, 여자부 12팀이 참가한다. 조별리그 후 순위결정전으로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. 2019년 인도어리그는 남자부 Hufs-chiba Utd, 여자부 한국외대 OB가 우승을 차지했다.


2345 6